그웬풀은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에 갔다가, 데드풀로부터 놀라운 이야기를 들었어요.
바로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을 훔치겠다는 계획이었죠.
데드풀은 파티에서 만난 호크아이와 호크아이를 데리고 함께 산타 사냥에 나섰어요.
그웬풀은 좀… 믿을 수 없었기에 부르지 않았죠.
마침내 가장 먼저 산타를 발견한 데드풀은 마음껏 괴롭힌 뒤에 친구를 불러 선물을 훔치기 시작했어요.
간신히 벗어난 산타는 이후로도 블레이드나 헐크 등과 싸우며 남은 선물을 지키려고 노력했어요.
그러나 최후에 그를 노리고 있던 것은 다름아닌 그웬풀???
마침내 산타는 치명적인 부상을 입고 쓰러지게 되었답니다.
그런 산타를 도와주러 나선 이가 있었으니… 뜻밖에도 그는 닥터 둠이었어요. 평소 장래희망이 산타였던 그는 산타 둠이 되어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주기 위해 나섰답니다.
그리고 미안함을 느낀 헐크와 마음씨 착한 스쿼럴걸, 에 또- 왠지 어린이들을 잡아갈 것만 같은 퍼니셔도 도와주러 나섰어요. 그 밖에도 여러 친구들이 산타를 돕기 위해 밖으로 나왔답니다.
심지어 울트론 같은 녀석도 말이죠. 녀석은 신이 났네요.
그렇게 도움을 받아 무사히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게 된 산타는 자신을 도와준 친구들 모두에게도 감사의 선물을 주었답니다. 그림에는 구식 복고풍 옷을 선물받은 루크 케이지만 나와 있지만 다른 친구들에게도 다 주었을 거예요. 물론 울트론에게도요.
어린이 여러분,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예요. 제목과 달리 왠지 산타가 주인공이 아닌 것 같은 기분이 든다면 그건 크리스마스의 착각일 거예요.
그럼 안녕~~!!!! 내년에 또 만날 순 없을 거예요~~